담임목사 학력
한국성서대학교(M.A)
침례신학대학교목회대학원(M.min)
서울여자대학교 사회복지 대학원(M.SW)
담임목사 경력
춘천거성교회 개척시무
창대교회 개척
신일창대교회 지교회 개척
기독교한국침례회 동부지방회장 역임
동부지방회 시취위원장 역임
지금까지 저에게 베푸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하면서 한편으로는 목회자로서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기도 합니다. '앞으로 다가오는 새로운 시대를 어떻게 준비할 것인가'에 대한 중요한 과제를 하나님으로부터 부여받았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교회의 존재론적 목적을 다시 생각하고 복음의 본질을 회복해야 합니다. 오늘날 교회는 세상의 비난을 피할 수 없는 지경에 이르렀습니다. 그 비난 중에서 “교회가 세상과 전혀 다르지 않다”는 것이 가장 뼈아픈 지적입니다. 돌이켜보면, 교회가 복음으로 변화되는 세상 그리고 예수님으로 재건되는 세상을 제대로 보여주지 못한 것 같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과오를 겸허히 인정하고 다시 복음 앞에 서야 합니다. 진정으로 복음의 본질로 돌아가야 합니다. 또한 말씀과 기도로 돌아가야 합니다. 지금은 주님을 알고 주님의 말씀에 자기 생명을 드린 자들이 일어나야 할 때입니다.
창대교회는 믿음의 주요 온전케 하시는 이인 예수님을 바라보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모든 사역이나 프로그램 역시 예수님께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한 영혼을 천하보다 사랑하시는 주님을 기억하면서 우리도 영혼을 살리는 일에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흰 도화지와 같은 우리 인생을 주님께서 기뻐하시는 삶으로 아름답게 써 내려가시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창대교회 담임목사